후딱닷컴

책상 앞에 메쉬철망을 설치하고 싶다! 는 생각을 오래 갖고 있었지만 

막상 찾아보니 가격대가 좀 나가길래 이번에도 다이소투어를 하며 시작해보았다.

▼아래와 같은 물품 총 만원! 만원이면 내 방에도 메쉬철망을 설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나사용 드릴, 시멘트벽용 드릴 등이 필요하다.



일단 연결부품으로 철망을 연결하고



위치를 잡아본다.. 다이소 메쉬철망이 생각보다 이쁘긴 하지만 그래도 다이소퀄리티라 약간 눈속임이 필요해서 어긋나게 연결해본다.



벽걸이 부품은 대략 ▲이렇게 잡고ㅎㅎ



구멍을 뚫을 위치를 표시하고 테이프를 표시된 위치에 붙인다. 어디서 본건 있어서 이렇게 해봄ㅋㅋ



그리고 드릴로 벽을 뚫으면 나올 석면을 담을만한 비닐을 아래 붙여둔다.

이 역시 어디서 본건 있어서 해봤는데 결과적으로 매우 유용했고 안했음 번거로울뻔 했다ㄷㄷ



앞집에서 빌려온 드릴에 시멘트벽용 비트를 끼운다. 기리라고도 하는 요 비트는 종류가 다양하니 잘 알아보고 쓸 것!



구멍뚫는건 금방이지만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 조심스럽게!



구멍에 플라스틱 앙카를 끼워넣는다.

이 앙카에 나사(피스)를 돌려 넣으면 벽에 딴딴하게 고정이 된다고..




증말 딴딴하게 고정됨ㄷㄷㄷ 겁나 믿음직스럽다



이렇게 걸까 저렇게 걸까 고민하다 우측 방식으로 걸기로..

처음엔 걸이 부분이 안드러났음 했는데 막상 걸고보니 까만 걸이가 의외로 예뻐서 드러나도 괜찮아 보였다.



이제 아랫부분에도 드릴 뚫을 부분을 표시하고 작업한다.



딴딴x딴딴!!



다이소 네트걸이를 끼우고 맨 처음으로 건 것은 바로 시계! 여태 방에 시계가 없어서 불편했다ㅋㅋㅋ


참고로 다이소 네트걸이가 다이소 네트망과 호환이 썩 잘되는 편은 아니었다.

그래도 적당히 고정은 되어서 괜찮ㅋㅋ

다음에 또 다이소에서 네트걸이 용품들을 둘러봐야겠다.


'후딱 뚝딱뚝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딱 부엌창문 가림천 달기  (0) 2017.08.13
후딱 컴퓨터 케이스 교체하기  (0) 2017.07.28
후딱 컴퓨터선 정리하기  (0) 2017.07.23